ESG / 친환경 경영 강조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무를 베지 않고 만든 대나무 휴지 브랜드 <트루밤>의 국내 런칭부터 장기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비즈니스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사진 기획 및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브랜드 SNS 채널 운영 관리
온라인 광고 집행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프로젝트 전략
1. 분석 기반 브랜드만의 차별화 포인트 발굴
대나무 휴지 시장의 진입을 위해 제지업계부터,
경쟁사 및 소비자까지 심층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였습니다.
2. 핵심 거점 선정 및 다채널 온라인 마케팅
트루밤의 초기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것 대신
스마트스토어를 거점으로 마련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한 고객 유입을 만들어
초기 매출을 확보하고, 전환 성과가 뛰어난
채널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트루밤 마케팅 대행
클라이언트 | (주)밤스팩토리
ESG / 친환경 경영 강조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무를 베지 않고 만든 대나무 휴지 브랜드 <트루밤>의 국내 런칭부터 장기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비즈니스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사진 기획 및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브랜드 SNS 채널 운영 관리
온라인 광고 집행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프로젝트 전략
1. 분석 기반 브랜드만의 차별화 포인트 발굴
대나무 휴지 시장의 진입을 위해 제지업계부터, 경쟁사 및 소비자까지 심층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였습니다.
2. 핵심 거점 선정 및 다채널 온라인 마케팅
트루밤의 초기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것 대신 스마트스토어를 거점으로 마련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한 고객 유입을 만들어 초기 매출을 확보하고, 전환 성과가 뛰어난 채널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성과
목표 매출 350% 초과 달성
ROAS 500% 초과 달성
1개월 간 축적 리뷰 500개+
프로젝트 성과
목표 매출 350% 초과 달성
ROAS
500% 초과 달성
1개월 축적 리뷰 500개+
컨셉 사진 기획 및 촬영
해발 800m 청정 고지대의 대나무를
원료로 만든 대나무 휴지, 트루밤의 깨끗함과
청정함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모델
선정과 사진 기획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휴지 결의 부드러움, 공기로만 단단하게
압축하여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다는 특징 등
강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사진 및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컨셉 사진 기획 및 촬영
해발 800m 청정 고지대의 대나무를 원료로 만든 대나무 휴지, 트루밤의 깨끗함과 청정함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모델 선정과 사진 기획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휴지 결의 부드러움, 공기로만 단단하게 압축하여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다는 특징 등 강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사진 및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