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스 반 데어 로에
신은 디테일에 있다.
우리는 단순히 아이덴티티를 찾는 과정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비즈니스 매력 극대화' 라는 관점에서 브랜딩을 바라봅니다. 그래서 비즈니스를 디테일하게 BM(비즈니스 모델: B2B, B2C 등)별로, 사업 성장 단계(초기, 프리A, 시리즈A 등)별로, 업종(IT, F&B 등)별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BM에 따라 브랜딩의 목표와 이에 따른 전략이 다르고, 성장 단계에 따라 집중해야 하는 브랜딩 활동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카테고리별 특성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브랜드 자산의 매끄러운 사용성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브랜딩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일이든 우리가 그토록 원하는 한 끗 차이는 디테일에서 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작게만 보이던 한 끗 차이는 시간이 흘러 축적되면서 따라올 수 없는 격차로 벌어지게 됩니다.
우리는 디테일의 중요성을 믿습니다.
미더의 맞춤 브랜딩은 비즈니스 디테일에 주목한 브랜딩 솔루션입니다. 비즈니스 디테일을 고려하지 않은 브랜딩은 그저 비주얼적으로 조금 더 세련된 결과물을 얻는데 만족해야 합니다. 한 때 반짝이는 그래픽 장식이 아닌 비즈니스 매력을 극대화하고 이를 축적하여 브랜드다움을 완성하는 진짜 브랜딩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신철호 (주) 상상우리 대표, 브랜딩 프로젝트 마무리 소감
"우리 업계는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착각이었어요. 오히려 저희가 놓치고 있는 부분을 미더와의 인터뷰 및 체계적인 비즈니스 분석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었어요. 미더의 객관적인 비즈니스 분석과 이를 기반으로 한 브랜딩 솔루션은 저희 회사가 앞으로 나아가는 부스트업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03. 비주얼 전략 수립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기획
-
목표 도출
-
전략 도출
-
-
브랜드 이미지 형용사 도출
-
브랜드 메세지 기획
-
브랜드 컨셉 도출
-
네이밍 전략 기획
-
브랜드 어셋 제작
-
로고 및 그래픽 모티브
-
컬러 리서치 및 선정
-
서체 리서치 및 선정
-
4번째 요소 리서치
-
-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제작
02. 브랜딩 전략 수립
-
사용자 리서치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기획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기획
-
브랜드 핵심가치 및 관점 개발
01. 비즈니스 디테일 분석
-
Business Model
-
Business Stage
-
Business Category
04. 인터널 브랜딩
-
브랜드 시스템 제작
-
새로운 브랜딩 워크샵
맞춤 브랜딩 프로세스
Branding Stratgey
Brand Identity
Naming
Brand Messaging
Art Direction
Verbal Strategy
Visual Strategy
Packaging Design
Photography
Internal Branding
Brand System
Culture Deck
Brand Book
-
Business Model
-
Business Stage
-
Business Category
비즈니스 디테일 분석
App UI Design
UX Writing
Web UX/UI Design
Branding LAB

Bespoke Branding 맞춤 브랜딩
Marketing LAB

Strategic Marketing 전략 마케팅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