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스 반 데어 로에

신은 디테일에 있다.

우리는 단순히 아이덴티티를 찾는 과정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비즈니스 매력 극대화' 라는 관점에서 브랜딩을 바라봅니다.

 

그래서 비즈니스를 디테일하게 BM(비즈니스 모델: B2B, B2C 등)별로, 사업 성장 단계(초기, 프리A, 시리즈A 등)별로, 업종(IT, F&B 등)별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BM에 따라 브랜딩의 목표와 이에 따른 전략이 다르고, 성장 단계에 따라 집중해야 하는 브랜딩 활동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카테고리별 특성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브랜드 자산의 매끄러운 사용성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브랜딩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일이든 우리가 그토록 원하는 한 끗 차이는 디테일에서 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작게만 보이던 한 끗 차이는 시간이 흘러 축적되면서 따라올 수 없는 격차로 벌어지게 됩니다.

우리는 디테일의 중요성을 믿습니다.

미더의 맞춤 브랜딩은 비즈니스 디테일에 주목합니다. 디테일을 고려하지 않은 브랜딩은 그저 비주얼적으로 조금 더 세련된 결과물을 얻는데 만족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한 때 반짝이는 그래픽 장식이 아닌 축적 가능한 브랜드다움을 만드는 진짜 브랜딩을 미더를 통해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상상OO 대표, 브랜딩 프로젝트 마무리 소감

"우리 업계는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착각이었어요. 오히려 저희가 놓치고 있는 부분미더와의 인터뷰 및 체계적인 비즈니스 분석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었어요. 미더의 객관적인 비즈니스 분석과 이를 기반으로 한 브랜딩 솔루션은 저희 회사가 앞으로 나아가는 부스트업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맞춤 브랜딩 프로세스

01

비즈니스 디테일 분석

  1. Business Model

    1. B2B_인브랜딩​

    2. B2C_아이덴티티 브랜딩

  2. Business Stage

    1. Seed​

    2. Pre-A

    3. Series A ~ D

  3. Business Category

    1. IT​

    2. F&B

    3. Space

    4. Etc

​→

02

​브랜딩 전략 수립

  1. 사용자 리서치​​

    1. Active User 파악​

    2. USP 파악

  2.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기획​​

  3.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기획

  4. ​브랜드 핵심가치 및 관점 개발

​→

03

비주얼 전략 수립

  1.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기획

    1. 목표 도출

    2. ​전략 도출

  2. 브랜드 이미지 형용사 도출

  3. 브랜드 메세지 기획

  4. 브랜드 컨셉 도출

  5. ​네이밍 전략 기획

  6. ​브랜드 어셋 제작

    1. ​로고 및 그래픽 모티브 

    2. 컬러 리서치 및 선정

    3. 서체 리서치 및 선정

    4. 4번째 요소 리서치

  7.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제작

​→

04

인터널 브랜딩

  1. ​브랜드 시스템 제작

  2. 새로운 브랜딩 워크샵

​←

Branding Stratgey

Brand Identity

Naming

Brand Messaging

Art Direction

Verbal Strategy

Visual Strategy

Packaging Design

Photography

Internal Branding

Brand System

Culture Deck

Brand Book

App UI Design

UX Writing

Web UX/UI Design

  1. Business Model

  2. Business Stage

  3. Business Category

​비즈니스 디테일 분석

포트폴리오

맞춤 브랜딩이

필요하신가요?

01

맞춤 브랜딩이

필요하신가요?

01

Branding LAB

Bespoke Branding  맞춤 브랜딩

전략적인 마케팅이

필요하신가요?

02

Marketing LAB

Strategic Marketing  전략 마케팅

전략적인 마케팅이

​필요하신가요?

0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