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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ReBranding

  - Brand Experience

  - Brand Guidelines

  - Brand Identity

  - Brand Strategy

  - Brand Verbal identity

BX Design

  - Logo Design

  - Graphic motif

  - Visual identity

Solution

 

우리는 친환경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갔으면 하는 목적으로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일상 속 자연의 공간' 이라는 키 슬로건을 재확립했습니다. 또한 주방의 창이 자연을 가져오는 이미지로 연상되도록 기존의 무게감을 덜어내고 가볍고 편안한 느낌의 '주방 창문으로 바라본 하늘'을 브랜드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가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친환경을 강요하기보다 가까운 공간인 주방에서 느끼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실천 방법에 대해 지속 가능한 메시지를 전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했습니다.

Challenge

 

브랜드를 신뢰하기 위해서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딩은 한 순간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일관된 메시지로 쌓이는 축적의 산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비즈니스는 계속해서 변화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브랜드의 본질이 흐려지기도 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브랜드는 리브랜딩을 통한 핵심 가치를 재정립하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축적해야 합니다.

선선한 주방은 흩어져 있던 핵심 가치를 정리하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축적하기 위한 리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 메시지 확산이 중요한 포인트였습니다.

우리집 주방이

자연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환경에 기여하고 싶은

모든 사람의

첫 시작을 여는 브랜드

​선선한주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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