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rk
Space Branding
- Brand Experience
- Brand Guidelines
- Brand Identity
- Brand Strategy
- Brand Slogan
BX Design
- Logo Design
- Graphic motif
- Visual Language
Solution
우리는 '도전하는 청년'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를 개발하고 공간 브랜딩을 위한 시각적인 요소를 공간에 투영하였습니다. 청년들이 자유로운 도전으로 날아오는 모습을 낭만적으로 표현한 '비행지구' 네이밍을 개발하고 여러가지 도형 요소들을 활용하여 청년들의 자유롭고 다양한 변화의 의미를 그려냈습니다.
우리는 '비행지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연상하는 다양한 시각적 요소와 분위기를 공간에 투영함으로써 사용자의 브랜드 인식을 강화시켰습니다. 이는 단순히 청년에게 제공되는 공간이라는 물리적 개념을 넘어 청년의 영역이 확장되는 가능성의 공간을 표현해냈습니다. 이를 통해 '도전하는 청년들의 공간'의 명확한 메시지 전달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습니다.
Challenge
공간이 주는 시각적인 요소와 분위기는 그 공간에 모인 공동체의 소속감과 의미를 부여합니다. 공간을 구성하는 분위기와 요소들이 공간의 정체성을 반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과천시와 함께 청년들이 함께 성장하고 동기 부여 받을 수 있는 '청년 공간'을 기획했습니다. 기존에 없었던 공간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청년 공간'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수 있는 공간 설계와 어플리케이션을 고민했습니다.


.png)


청년 스스로가 주체적인 활동을 통해 가능성과 지역 가치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즐거운 연결과 경험이 함께 하는 기회의 공간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