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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성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기존 대비 25% 증가

 

행운이 담길 마켓

오프라인 행사 방문객

: 약 1700여명 달성

(5월, 9월 총합) 

프로젝트 전략

 

행운동 생활상권의 특성을 분석하여 <웜플레이스>라는 주요 컨셉을 기획하고, 현지 상인들과 주민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인터뷰 콘텐츠로 담아냈습니다.

 

이 외에도 행운동을 대표하는 여러 행사와 이벤트를 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지역 상권에 대한 관심을 도출했습니다.

 

콘텐츠 제작 시 행운동 브랜딩을 기반으로 선정된 메인 컬러를 일관되게 사용하되, 콘텐츠 유형별로 맞춤 템플릿을 제작하여 가독성과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프로젝트 소개

 

서울시가 선정한 행운동의 생활상권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SNS 마케팅 프로젝트입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콘텐츠를 기반으로 행운동 생활상권의 다양한 모습을 홍보하여 행운동 인지도 및 방문율 증대에 기여하였습니다.

SNS 마케팅 기획/진행

 - 블로그 채널 운영

 - SNS 채널 운영

 - 온라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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