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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성과

초기 개설 인스타그램 팔로워

1.1만명 달성

축제 방문객 : 70,638명 달성 


(*현장 인터뷰 시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통해 방문했다는 방문객 다수)

프로젝트 전략

 

기존 매스미디어 중심의 홍보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내/외부 방문객에 도달할 수 있도록 SNS 중심 홍보로 전략을 변경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축제 명칭이 선명하게 각인될 수 있도록 홍보 콘텐츠에서 꾸준히 '선선페스티벌'이라는 워딩을 노출하였으며, 팔로워 스스로 '선선'이라는 텍스트를 인지할 수 있도록 축제 명칭을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더불어 축제 프로그램 외에도 태백시의 시원한 날씨 및 태백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요소들을 함께 홍보하여, 외부 방문객들의 관심을 높였습니다.

프로젝트 소개

 

태백시에서 매년 개최된 여름축제 '태백시 한강 낙동강 발원지 축제'가 '태백 선선페스티벌'로 리브랜딩됨 에 따라, 새롭게 도출된 축제 명칭과 프로그램 구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SNS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태백시 지역 주민은 다소 긴 축제 명칭에 혼란이 있었고, 지역 주민을 제외한 외부 방문객에게는 축제 인지 도가 낮은 상황이었으며, 이러한 상황을 분석하여 홍보 전략을 도출했습니다.

 

통합 마케팅 기획/진행

 - 리브랜딩 홍보 전략 수립

 - SNS 채널 운영

 - 온라인 마케팅

처음 경험하는 선선한 여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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