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프로젝트 소개

 ESG, 환경 친화적 경영이 강조되는 현대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무를 베지 않는대나무 휴지 브랜드 <트루밤>의 국내 런칭 프로젝트를 함께 하였습니다.

 

상세페이지 제작부터 SNS 채널 운영 및 온라인 마케팅까지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성과

 

목표 매출 150% 초과 달성

 

평균 ROAS 250% 이상 달성

 

1개월 간 축적 리뷰 350개+ 

프로젝트 전략

 

일반 휴지 대비 국내 대나무 휴지 시장이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시장 내에서 신속하게 인지도를 확보하는 것이 주요 목표였습니다.

 

프로덕트 사이클 초기에 해당하는 트루밤은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확고한 입지를 확립하는 것이 중요했기에 초기에는 노출 및 유입을 증대시키고 이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리뷰를 쌓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우리집 주방이

자연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환경에 기여하고 싶은

모든 사람의

첫 시작을 여는 브랜드

​선선한주방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