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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성과
목표 매출 150% 초과 달성
평균 ROAS 250% 이상 달성
1개월 간 축적 리뷰 350개+
프로젝트 전략
일반 휴지 대비 국내 대나무 휴지 시장이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시장 내에서 신속하게 인지도를 확보하는 것이 주요 목표였습니다.
프로덕트 라이프 사이클(PLC) 초기에 해당하는 트루밤은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확고한 입지를 확립하는 것이 중요했고, 초기에는 노출 및 유입을 증대시키고 이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리뷰를 쌓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소개
ESG, 환경 친화적 경영이 강조되는 현대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무를 베지 않는 대나무 휴지 브랜드 <트루밤>의 국내 런칭 프로젝트를 함께 하였습니다.
통합 마케팅 기획/진행
- 브랜드 런칭
- 상세페이지 제작
- SNS 채널 운영
- 온라인 마케팅
수년이 지나야 자라나는 나무와 달리,
풀에 속하는 대나무는 30 ~ 45일면 울창한 숲을 이룰 수 있습니다.
살충제나 화학비료 없이 성장하고 탄소를 효율적으로 흡수·저장하는
미래의 지구를 지켜주는 똑똑한 식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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