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ork

Internal Branding

  - Brand Experience

  - Brand Guidelines

  - Brand Identity

  - Brand Strategy

  - Brand Slogan

BX Design

  - Brand Art Direction

  - Graphic motif

  - Visual Language

UX/UI Strategy

Solution

 

기업의 내부 팀원들이 공동의 목표와 가치를 이해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핵심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를 위해 전략적인 인터널 브랜딩을 진행하여 팀원들이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고, 함께 재정립한 핵심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재정립을 바탕으로 로고 및 디자인 시스템 개발을 통해 브랜드의 외부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브랜드의 일관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Challenge

 

​누수는 전세계적으로 필수 자원인 물이 낭비시키고, 환경 파괴와 물 부족 현상을 야기합니다.

위플랫은 지구촌에서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 누수에 대한 지속가능한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누수 문제에 대한 인식과 책임을 가지고 국내뿐만 아니라 개발도상국의 물 문제에도 대처하고자 하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현재는 조직과 사업의 정체성을 명확히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자 했습니다. 이번 브랜딩 프로젝트의 주요한 목표는 내부 직원들과 고객사들의 인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WI.Plat is the social impact startup in global water industry. Using brand-new digital technologies of IoT, AI and cloud, we will improvethe water water equity and solve global water environmental issues sustainably for the place where it is needed the most.

bottom of page